Quantcast

`옥문아` 이찬원, 국정원급 정보력으로 놀라움을 주는 무적의 예능왕 "똑소리 나네 정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MC 이찬원이 국정원급 정보력으로 놀라움을 주며 무적의 예능왕다운 똑소리나는 면모를 보였다.

11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결사곡`에서 선보인 독보적인 연기로 `국민 불륜남`으로 등극한 전노민과 카리스마 넘치는 `국민 센 엄마` 박준금이 함께 출연해 찐남매 케미로 흥미진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늘의 키워드 "60대 제니와 50대 준호"로 MC 이찬원의 오프닝 소개 멘트를 받고 등장한 전노민은 이찬원이 "전노민 선생님과 예능을 함께했던 인연이 한 번 있다"고 말하자, "찬원아! 한 번 아니야 세 번이야"라고 정정했다.

이어 전노민의 멋지게 찍힌 남친짤 사진 퍼레이드가 펼쳐졌고, 그중 눈에 띄는 사진을 전노민의 딸이 찍어줬다는 말에 이찬원은 "저보다 한 살 많은 따님이 계시죠"라며 말했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런 것까지 알고 있는 이찬원이 신기한 듯 김숙은 "너는 그걸 어떻게 아니? 넌 왜 다 아는거야?"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찬원은 웃으며 "선배님(전노민)하고 친분이 있어서요"라고 답했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에 정형돈은 "국정원에서도 모르는 거 있으면 찬원이한테 물어본다"며 이찬원의 놀라운 정보력을 비유해 말했고, 김종국은 "국정원에서 가끔 전화온다"며 맛장구를 쳐주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노민이 본인은 잘생겼다고 생각해 본 적 없다는 말에 이찬원은 "에이~ 말도 안돼"라며 인정하지 못하겠다는 리액션을 보였고, 정형돈이 전노민에게 "제 얼굴로 살 수 있어요?"라고 다짜고짜 묻자, 이찬원은 "그건 너무하다"며 솔직한 리얼 리액션으로 정형돈을 순간 발끈하게(?)했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은 이찬원에게 "너 말을 그렇게 해"라며 갑자기 울컥한 듯 당황해 말했고, 이찬원은 진심이 아니라 농담이라는 듯 손사래를 치며 박장대소했다.

이어 이찬원과 정형돈의 찰떡 호흡의 티티카카가 `옥문아` 방송의 재미와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마무리됐다.

한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경희 2023-10-13 02:31:14
오늘 옥문아 재미있게 봤네요 찬원님의 정보력은 언제나 최고죠
멘트며 리액션도 적절히 mc와 게스트를 잘 어우르셨네요

박명순 2023-10-13 02:54:32
가수를 넘어 만능엔터테이너 뇌섹남 찬또위키라는 수식어가 붙는 이찬원님 모든 분야에 철저히 준니된 가수 입니다

박천욱 2023-10-13 04:27:18
이찬원 옥문아 명석하고 가진 여러방면의 정보가 무궁무진한 트롯테이너 찬또위키 항상 응원합니다

이부숙 2023-10-13 07:13:27
이찬원 옥문아 넘재미있어요 본방사수 응원합니다 이제 완전적응됐어요 손님과대화도 잘하고 문제도 잘풀고 찬또배기 대단해요 최고최고

이다운 2023-10-13 07:28:18
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명mc 주변인들에 관심이 대단하죠 인맥의 한계가 없을듯해요 마음그릇이 참 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