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TMA 베스트봄 수상자 이름 올려…트로트의 거물이 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이찬원이 K-POP 더팩트뮤직어워즈 베스트 봄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이찬원은 팬 앤 스타에서 팬들의 투표로 이뤄진 시상식에 거대한 '풍 등'을 편곡해서 무대에 올랐다.
아이돌 플러스
아이돌 플러스
앞서 레드카펫에서 자신은 그동안 혼자 무대를 채웠던 것에 익숙한데 오늘은 자신의 무대를 풍성하게 채워주실 분들이 있다는 무대 스포를 살짝 이야기해 주기도 했다.

본 시상식에서 '풍 등'의 무대부터 보여준 이찬원은 한국적 색채를 담은 편곡으로 처음 시작을 첼로의 묵직함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이찬원의 깊은 음색이 매력적으로 그대로 보여주는 간결한 음악의 시선은 간주에서 해금의 연주가 더욱더 '풍 등'의 절절함을 애잔하게 느끼게 해주었다.
이찬원 공식계정
이찬원 공식계정
38명의 합창단과 함께 화음을 맞춰가며 더욱더 웅장함을 보여주는 그는 이 무대가 엄청난 감격과 감동의 열정의 힘을 보여주듯 거대하기만 했다.

사회를 보고 있던 전현무는 이찬원을 가리켜 ''우리 동생 잘한다''는 이야기뿐 아니라 20대 중 말을 젤 잘한다는 칭찬의 이야기를 했듯이 이찬원은 수상소감도 매우 간결하고 힘 있는 음성으로 훌륭한 가수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수상까지 할 수 있어서 팬들의 과분한 사랑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아이돌 플러스
아이돌 플러스
넘치는 실력파 가수, 트로트 분야에서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이찬원은 명실상부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 대세 트로트 아이돌의 큰 획을 그은 역사적인 날이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형숙 2023-10-11 05:18:04
이찬원 더팩트 뮤직어워즈 봄부문 수상 축하합니다 축하송 풍등 고풍스럽고 고급지고 웅장하고 그야말로 소름끼치는 무대를 선물해줬어요 고마워요 이찬원 님

혜선 2023-10-11 05:52:14
이찬원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을 대단히 축하합니다 처음 포부처럼 트로트를 남녀노소 전세대가 즐길 수 있게 하고 있는 멋진 아티스트 너무나 대단합니다

윤정심 2023-10-11 06:56:02
이픈기사 감사드립니다

이부숙 2023-10-11 07:26:12
이찬원 TMA 베스트뮤직 봄 수상 축하합니다 오내언사 대박나세요

임지숙 2023-10-11 07:24:45
이찬원 더팩트뮤지어워즈베스트봄 수상 진심으로 축하해요 열심히 노력하는자 그 뜻을 널리 알리는 소중한 시간 행복하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