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종관계의 실체?! ‘동상이몽’ 레이디제인X임현태 부부, 대환장 2세 계획…얼리 임신 테스트기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레이디 제인, 임현태 부부가 자녀 계획을 공개했다.  

2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서장훈, 김구라, 김숙 진행하고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가 이른 아침부터 얼리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임현태에게 수상한 택배가 왔는데 남성용 염산을 챙겨 먹었는데 10세 연상 아내 레이디제인의 영양제와 얼리 임신 테스트기까지 준비했다. 레이디 제인의 남편 임현태는 맘 카페 정보부터 각종 임신 자료를 섭렵한 모습을 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레이디 제인은 “맘 카페까지 가입했냐?”라고 물었고 임현태는 “나는 안돼. 나는 눈팅만 된다. 당신꺼로 등록하면 안돼?”라고 물었다.  

이를 보던 박군은 “어린 나이에 대단하다”라고 하며 임현태의 철저한 준비성에 감탄했고 레이디 제인은 “벌써 부터 난리다”라고 하며 질색을 했다. 결국 레이디 제인은 남편 성화에 못 이겨 임신 테스트기를 했고,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던 남편 임현태는 임신 테스트기를 보고 ‘보인다!’며 역대급 리액션을 보이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임현태는 아내 레이디 제인 몰래 임신으로 유명한 병원 진료를 잡았다. 레이디 제인은 남편 성화에 못 이겨 임신 테스트기를 했고,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던 남편 임현태는 “보인다!”며 역대급 리액션으로 놀라게 했는데 임신 테스트기 결과는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레이디 제인은 영문도 모른 채 따라나섰는데 데이트에 신난 것도 잠시 금세 목적지를 알아채고 “설마 거기 가는 거야? 안 간다고 했잖아!”라며 경악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이지혜는 “임신하려고 줄 서서 가는 병원이 있다”며 이미 병원의 유명세를 알고 있었다.

또 레이디 제인의 극대노에도 꿋꿋하게 병원으로 향한 임형태는 과연 무사히 진료 보기에 성공하는지 귀추가 주목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