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참시’ 이상엽과 매니저의 인천 차이나타운 투어, 하얀짜장면 & 화덕만두 맛집 위치는? “맛있는 녀석들, 생활의 달인 그 곳”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

지난 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곽상원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화보 촬영에 도전한 홍현희·연준범 모자, 낭만이 가득한 인천으로 여행을 떠난 이상엽과 박승준 매니저 등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이상엽은 박승준 매니저의 고향인 인천에서 즉흥성이 가미된 두 사람만의 투어를 펼치며, 하얀짜장면 맛집, 화덕만두 맛집, 원피스 피규어 카페 등 차이나타운 일대를 누벼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인천 중구 북성동2가,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하얀짜장면·탕수육 맛집은 인기 중식당이다. 앞서 ‘2TV생생정보’, ‘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 ‘생방송투데이’ 등을 통해 백년짜장·과파육·굴짬뽕 맛집으로 등장했었다.

마찬가지로 차이나타운 일대에 자리한 화덕만두 맛집은 중국식 전통 팥빵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앞서 ‘생방송 오늘저녁’과 ‘생활의 달인’ 그리고 깁갑수와 장민호가 함께 출연했던 ‘갓파더’ 등에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송월동3가에 위치한 원피스 피규어 카페는 만화 ‘원피스’의 피규어를 비롯한 굿즈가 가득해 볼거리가 풍성한 핫플레이스다. 앞서 ‘생방송 오늘아침’, ‘2TV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을 통해 짜장빙수 맛집으로 나왔었다.

본방은 토요일 밤 11시 1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