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진예솔, 만취 운전→가드레일 들이받고 쿨쿨…검찰 송치 [이슈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잠이 든 채 경찰에 적발된 배우 진예솔이 검찰에 넘겨졌다.

6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 강동경찰서는 지난달 29일 진예솔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진예솔 / 서울, 정송이 기자
진예솔 / 서울, 정송이 기자
진예솔은 지난 6월 12일 밤 10시 30분경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음식점에서 술을 마신 뒤 동승자없이 18km 가량 운전을 했고, 서울 올림픽대로 하남 방면으로 달리면서 송파구와 강동구 지점의 가드레일을 두 차례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당시 경찰은 "음주 운전 의심 차량을 발견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진씨의 차량을 추격했다. 이후 신고 30분 만인 12일 밤 11시쯤 서울 강동구 고덕동의 한 삼거리에서 기어를 주행(D) 상태로 놓고 신호 대기를 하다 운전석에서 잠든 채 적발됐다.

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는 없었다. 경찰의 음주 측정 결과 진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였다.

사고 다음 날인 6월 13일 진예솔의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는 "우선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린다"며 "음주운전을 한 사실과 운전한 진예솔의 행동은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진예솔과 소속사는 깊은 책임을 통감하며 자숙하겠다"고 밝혔다.

진예솔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로 된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공인으로서 제 모든 행동에 책임감을 갖고 더 신중히 판단했어야 했는데 잠시 안일한 판단으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을 했다"며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도록 하겠다.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고개를 숙였다.

진예솔은 2009년 지상파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연극 무대에 진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