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장해제’ 임지연X다이나믹 듀오, 방송에서 보지 못한 진솔한 모습-전현무X장도연 생맥주 ‘술방’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무장해제’에서 배우 임지연과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와 진솔한 이야기를 진행했다.

22일 예능프로그램 ‘무장해제-첫방송’에서는 전현무, 장도연이 진행하고 넷플렉스 드라마 더글로리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고 전성기를 누리는 배우 임지연과 ‘힙합대부’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임지연은 살벌한 연기력으로 전 국민을 연진이 홀릭에 빠트렸던 임지연이 무장해제의 첫 번째 퇴근러로 출연했다. 임지연은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제작발표회를 마친 임지연은 MC 전현무, 장도연과 퇴근실을 함께 하며 어디서도 이야기한 적 없는 아주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했다.

임지연은 젤리 러버로 두 MC는 임지연을 위해 맞춤형 카페에 방문해서 세 사람은 요즘 빠져있는 간식부터 실제 먹고 있는 영양제, 동네 추천 맛집까지 공유하며 수다를 이어갔다.
세 사람은 임지연이 좋아하는 젤리 전문점에 가서 “촬영 중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날까봐서 젤리로 간식을 한다. 칼로리가 높은데 운동을 많이 한다”라고 밝혔다.

장도연은 전현무에게 “오빠가 모르는 드라마 하나 있다. ‘9월이 지나면’”이라고 했고 임지연은 “스무 살 때 찍은 거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인간 중독’에서 충격을 줬따. 신인답지 않은 고혹적인 눈빛과 파격적인 역할을 소화한게 놀라웠다”라고 극찬했다. 

임지연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임지연의 먹방 연기에 대해 장도연은 “동공까지 공허하다”고 감탄했고 전현무도 “콜라도 그냥 먹는 게 아니다”라고 하며 임지연을 향해 찐팬 임을 입증했다.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임지연은 언니 컬렉터라는 별명이 있는데 장도연과는 찰떡 케미를 보여줬다. 임지연은 “모든 작품이 나에게는 ‘더 글로리’였다. 내 나이 또래 배우 중에 박연진 할 수 있는 배우 있어?”라고 하면서 며 10여 년간의 연기 인생에 대해 진솔한 얘기를 했다. 

두 번째 퇴근러는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AEAO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가 첫 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6월 발매된 정규 10집 2Kids On The Block part1 이어 두 번째 버전 발매를 앞두고 앨범 작업에 한창인 다이나믹 듀오는 퇴근길에 MC 전현무와 장도연이 함께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Part1에서 내레이션을 맡아준 배우 이병헌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전현무는 “다이나믹 듀오 두 사람 중 한 명을 보고 결혼을 꿈꾸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자는 이병헌의 내레이션에 대해 “과거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에 축가를 불렀다. 이민정과는 친분이 있다. 그걸 기억하시고 이병헌이 나래이션을 해줬다”라고 밝혔다. 

네 사람은 퇴근 후 소소한 힐링을 위해 최자가 추천하는 맛집으로 향했는데, 차 안에서는 얼마 전 결혼한 최자가 눈시울을 붉혔던 결혼식 비하인드와 사자를 만났던 탄자니아 신혼여행 이야기를 했다.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최자 추천 맛집에 도착해 생맥주를 마시면서 초등학생이던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힙합을 시작하게 된 계기까지 수다를 이어가던 중 전현무는 즉석에서 다이나믹 듀오에게 노래를 부탁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죽일 놈을 무반주로 완벽하게 불러 가게 안을 축제 현장으로 만들었다.

또 전현무와 장도연은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와 함께 퇴근을 함께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무장해제’는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