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장해제-첫방’ 전현무X장도연, 다이나믹 듀오 최자 눈물의 결혼식-이병헌 내레이션 인연 공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무장해제’에서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눈물의 결혼식 비하인드를 밝혔다. 

22일 예능프로그램 ‘무장해제-첫방송’에서는 전현무, 장도연이 진행하고 ‘힙합대부’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SBS ‘무장해제’ 방송캡처
'무장해제'는 전현무, 장도연 두 MC가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이다.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AEAO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 최자, 개코가 첫 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6월 발매된 정규 10집 2Kids On The Block part1 이어 두 번째 버전 발매를 앞두고 앨범 작업에 한창인 다이나믹 듀오는 퇴근길에 MC 전현무와 장도연이 함께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정규 10집 Part1에서 내레이션을 맡아준 배우 이병헌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네 사람은 퇴근 후 소소한 힐링을 위해 최자가 추천하는 맛집으로 향했는데, 차 안에서는 얼마 전 결혼한 최자가 눈시울을 붉혔던 결혼식 비하인드와 사자를 만났던 탄자니아 신혼여행 이야기를 했다.

전현무는 “다이나믹 듀오 두 사람 중 한 명을 보고 결혼을 꿈꾸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자는 이병헌의 내레이션에 대해 “과거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에 축가를 불렀다. 이민정과는 친분이 있다. 그걸 기억하시고 이병헌이 나래이션을 해줬다”라고 밝혔다. 

최자 추천 맛집에 도착해 생맥주를 마시면서 초등학생이던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힙합을 시작하게 된 계기까지 수다를 이어가던 중 전현무는 즉석에서 다이나믹 듀오에게 노래를 부탁했다.

또 다이나믹 듀오는 '고백'과 '죽일 놈'을 무반주로 완벽하게 불러 가게 안을 축제 현장으로 만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무장해제’는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