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부신 트롯돌` 이찬원, 더현대서 데뷔 첫 팝업스토어 `원더랜드` 오픈 ‘로즈 골드빛 물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눈부신 트롯돌` 가수 이찬원이 데뷔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데뷔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여는 이찬원은 22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를 운영한다.
이찬원 / '초록뱀이앤엠'
이찬원 / '초록뱀이앤엠'
이번에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이찬원의 `트위스트 고고` 후속 활동 기념과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팬들에게 선사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찬원의 공식 팬덤 색상인 로즈 골드빛으로 가득 찰뿐만 아니라, 다양한 MD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동안 블러 처리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던 이찬원의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 상품들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그립톡, 시리얼볼, 텀블러, 휴대용 돗자리, 러그, 목베개, 반팔 티셔츠, 보조 배터리, 트래블 키트, 파자마 세트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포함해, 이찬원의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우표 스티커, 포토카드 홀더, 비하인드 엽서북 등 다채로운 굿즈 또한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찬원 / '초록뱀이앤엠'
이찬원 / '초록뱀이앤엠'
특히 이찬원이 현재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새로운 문화로 자리 잡은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으며, 본업 천재 `트로트 아이돌`로서의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오픈된 지난 17일 온라인 사전 예약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던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 현장의 열기도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2월 20일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던 이찬원이 데뷔 첫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로 다시 한번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가운데, 앞으로의 `트위스트 고고` 후속 활동에 그 어느 때보다도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영숙 2023-08-22 14:46:34
이찬원 뱣나는 스타돌 트롯돌 팝업스토어 참 잘도 크고 있어요 이서 가자 팝업스토어 여의도는
로즈골드 로

김계숙 2023-08-22 14:49:03
이찬원 원드랜드 개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오늘이 팝업 스토아 개최 첫날이네요 울찬스님들 로골로골 모습 너무너무 자랑스러워요

김영숙 2023-08-22 14:52:48
이찬원 원데이 팝업 오픈하는날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그라찌에 2023-08-22 15:09:25
이찬원 원드랜드 오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금연옥 2023-08-23 08:47:17
이찬원 첫 팝업스토어 원더랜드 오픈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