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오늘(22일)부터 팝업스토어 '원더랜드' 시작…"찬스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성실하고 근면한 순수함과 천재성의 선한 문화로 매력을 발산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슈퍼스타 가수 이찬원이 데뷔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찬원은 22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찬원의 '트위스트 고고' 후속 활동 기념을 비롯해 팬들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찬원의 공식 색상인 로즈 골드로 가득 찰뿐만 아니라, 다양한 MD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이찬원의 팬 '찬스'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이찬원, 오늘(22일)부터 팝업스토어 '원더랜드' 시작…"찬스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
이찬원, 오늘(22일)부터 팝업스토어 '원더랜드' 시작…"찬스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
그립톡, 시리얼 볼, 텀블러, 휴대용 돗자리, 러그, 목베개, 반팔 티셔츠, 보조 배터리, 트래블 키트, 파자마 세트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포함해 이찬원의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우표 스티커, 포토카드 홀더, 비하인드 엽서북 등 굿즈 또한 준비돼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를 한껏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이찬원이 현재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문화로 자리 잡은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는 점에서 '트롯 아이돌'로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할 뿐 아니라, 앞서 17일 오픈된 온라인 사전 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렸던 만큼, 현장 열기도 매우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이 된다.

지난 2월 정규앨범 'ONE'(원)을 발매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했던 이찬원이 팝업스토어 '원(ONE)더랜드'로 다시 한번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가운데, 이찬원은 2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찬원은 22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외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활동을 이어가며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8-22 13:17:08
이찬원 원데이 팝업 오픈하는날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