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귀신을 쫓는 자 퇴마19, 인형의 숲-유령 출몰 도서관-인도네시아 집단 빙의-콜롬비아 톨리마 도로 유령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납량특집! 귀신을 쫓는 자, 퇴마19’를 공개했다. 

31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74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들으면 전 세계에 출몰한 귀신들의 흔적을 찾아서! ‘납량특집! 귀신을 쫓는 자, 퇴마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6위는 ‘아기 인형들로 가득했던 숲!’이 나왔는데 멕시코의 인형의 섬은 처음에는 인형이 있는 테마파크였지만 지금은 사업가들이 끔찍한 악몽에 시달리면서 현재는 공포의 섬이 됐다.

15위는 ‘피의 벽에서 포착된 유령?’이 나왔는데 영국 클리퍼트 타워 예배당에서 기이한 모습이 찍혔고 대학살의 날 이후부터 벽이 붉게 물들기 시작했다고 하면서 아무도 없을 때는 문을 두드리는 소리와 온갖 소리들이 난다고 했다. 

14위는 ‘80년 넘게 유령이 출몰하는 도서관?’이 나왔는데 미국 인디애나주 가장 오래된 도서관 윌러드 도서관에서는 단발머리 여성이 기묘한 모습으로 찍혔는데 바로 그레이 레이디 유령으로 도서관 주인인 윌러드의 딸 루이스라고 추측했다. 

13위는 ‘인도네시아 집단 빙의 현상’이 나왔는데 마치 귀신들린 것처럼 몸부림치는 사람들이 나왔는데 ‘끄수루빤 마쌀’이라는 집단 빙의 현상으로 ‘끄수루빤 마쌀’ 현상은 묘지터였고 이슬람 퇴마사를 불러와서 퇴마의식을 한다고 했다.

12위 ‘악몽이 된 그날의 나들이’가 나왔는데 영국 잉글랜드 동북부 노섬벌랜드 카운티의 한 공원에서 아이들이 커다란 나무 위에 올라와서 노는 것을 카메라에 담았다. 집에 와서 사진을 보니 의문의 존재가 아들의 어깨에 손까지 올린 것으로 보이면서 경악을 했는데 사진 속 아이가 익사했던 소년이 아닌지 의문을 갖게 됐다.

11위는 ‘경찰도 공격당한 유령의 집’이 나왔는데 시 당국이 경찰이 당하자 공권력을 행사해도 소용이 없었고 이후 종교인과 고스트 헌터들의 성지가 됐다.

10위는 ‘트럭 짐칸에 있던 소녀의 정체!’가 나왔는데 콜롬비아 톨리마 토로에서 카밀라는 어둠이 깔린 도로를 운전하던 중에 앞에 달리던 트럭 짐칸에 소녀가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또 트럭 운전자는 트럭에 여자아이를 태우지 않았고 이미 이 도로에서 유명한 유령이라고 밝혀졌고 ‘세상에서 가장 뚜렷한 심령사진’으로 유명해졌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