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진행 `불후의 명곡` 경축, `KBS 레전드 케이팝` 유튜브 채널 골드버튼 언박싱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불후의 명곡` 진행을 맡고 있는 이찬원이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골드버튼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대표이자 최장수 음악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의 레전드 무대 영상이 담긴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이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며 유튜브 골드버튼을 받았다.
이찬원 /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이찬원 /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전설적인 무대를 만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인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은 2019년 11월 19일을 시작으로 현재 구독자 105만 명, 동영상 1.6만 개, 총 조회수 9억 뷰를 넘어서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3년 현재까지 토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단 한 차례도 놓치지 않고 있는 `불후의 명곡` 세 MC 신동엽, 김준현, 이찬원은 기쁨과 설레임 속에서 골드버튼 언박싱을 함께했다.

또한, `불후의 명곡`은 지난 5월 2일 한국소비자포럼이 다양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문화부문 음악예능 1위`에 선정됐다.
이찬원 /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이찬원 /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KBS 2TV의 `불후의 명곡`은 2011년 6월 첫 방송을 시작해 611회를 넘어서며, 매주 토요일 오후 다양하고 화려하고 깊이있는 무대로 감동과 전율을 선사하고,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자 토요 예능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해왔다.

`불후의 명곡`은 세대불문 대중의 사랑을 받은 명곡들을 시대에 발맞춰 재해석하고 재탄생시켜, 완성도 높은 무대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무대를 펼치며, 잊혀진 명곡들의 가치와 뛰어난 아티스트들의 영향력을 되새기고, 가능성 있는 가요계 새로운 루키들을 발굴하여 알리는 등 여러 시도를 통해 대한민국 대중가요사에 큰 획을 긋고 있다.
이찬원 /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이찬원 / 'KBS 레전드 케이팝 채널'
특히, `불후의 명곡` 명품 MC 이찬원은 정감있고 세련되며 영민한 진행 솜씨로 출연자들을 모두 아우르고,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 프로그램임에도 항상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밖으로는 시청자들이 `불후의 명곡`에 몰입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센스와 위트 넘치는 진행을 하고, 안으로는 출연자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힘을 돋우며 감동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6-18 12:19:11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김민숙 2023-06-18 14:46:24
이찬원 밝고 아름다운 멋진 내가수를 평생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배민주 2023-06-18 16:20:23
또튭도 백만 구독 절실합니다 힘을 내서 또튭 알리기 으쌰으쌰 이찬원 오내언사

금연옥 2023-06-18 23:28:13
이찬원 불후의명곡
언제나 즐거운시간 이었습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오영숙 2023-06-19 06:24:59
글로벌킹가수 이찬원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