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초심을 잃지 않은 자의 영원한 동행…진또배기 음원 영상 30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지금의 이찬원이를 있게 해준 그래서 그의 '찬또배기'라는 별명까지 만들어 준 '진또배기' 음원 영상이 어느덧 300만 뷰를 달성하며 이찬원의 끝없는 인생이야기가 찬란하게 펼쳐지는 계기가 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찬원은 그가 방문하는 지역행사나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를 늘 '진또배기'로 마무리하는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흥겨운 돌풍을 예고하듯 첫 소절부터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심사위원들이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트로트의 큰 인물이 될 것임을 예감하기도 한 곡, 누구든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 같은 '진또배기'는 이찬 원에게는 없어서는 안 되는 엑기스 같은 무대를 연출하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신이 고등학생 시절부터 이 곡을 알고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준 전설의 곡이기에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다시 화제의 중심이 되어 중저음의 깊이 있는 흥겨운 울림이 많은 사람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 거대한 힘도 가지게 하고 있다.
이찬원 유튜브 음원 영상
이찬원 유튜브 음원 영상
이찬원 유튜브 음원 영상
이찬원 유튜브 음원 영상
지금도 많은 사람들은 '진또배기'의 말미에 나오는 '얼쑤'라는 감탄사에 온 힘과 에너지를 받는 듯 행복한 힐링을 함께 하고 있고 그의 활력 넘치는 밝은 웃음과 함께 행복한 동행을 함께하고 있다.

언제나 한결같은 초심으로 같은 곡을 끊임없이 소화해도 늘 멋지게 마무리 짓는 그의 모습에 든든한 기둥을 잡는 기분마저 들게 하고 이찬원, 그의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궁금해지는 시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6-17 13:07:00
이찬원 또튜브 음원 진또배기 300 만뷰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완벽한그대 2023-06-18 07:22:49
아름다운 청년 이찬원 초심을 잃지 않는 지금의 모습 그대로 무소의 뿔처럼 나아가세요 응원합니다

금연옥 2023-06-18 08:28:28
이찬원 진또배기 영상음원 300만뷰 축하드립니다
트롯의아이돌 진가를 보여준 트롯천재성을 가진 이찬원 가수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