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잘 키운 아들의 표본"…이찬원, 김재중에 개업 축하 화환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개업식을 축하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6일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픈식에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과 멀리서 축하와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획사, 방송국, 연예인 등이 보낸 화분과 꽃다발이 담겨 있었다.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 인스타그램
이날 김재중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나카, 임시완, 권지용, 아웃사이더, 유연석, 이찬원, 이홍기, 조권 등이 보낸 화환을 게시하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이찬원이 보낸 화환에 "잘 키운 아들의 표본 찬원이"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과거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김재중은 자신의 어머니가 이찬원의 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찬원은 김재중의 어머니를 위해 친필 사인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만난 적 있구나", "찬원이 연예인 어머니 팬들 왜 이렇게 많아", "둘다 인연을 참 소중히 대하는 거 같아서 훈훈하다",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좋고 화환은 꽃이 시들면 치워야 되는 거라 화분도 한거 잘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은 지난 4월 씨제스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소속사 인코드를 설립했다. 그는 인코드의 아티스트이자 C.S.O(Chief Strategy Officer)로서 본인의 활동뿐만 아니라 신인 아티스트 제작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미(美)로 선정된 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가수 생활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찬또순이(부산) 2023-06-17 03:40:13
이찬원 지금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이승조 2023-06-17 05:56:17
성실한 생활자세 예의바른 유교보이
요즘 보기더문 바른 인성의 소유자 이찬원
많은 어머님들의 사랑을 받지 않을수 없습니다

권송희 2023-06-17 06:58:18
이찬원 인맥부자 인성 최고이네요

강정임 2023-06-17 07:38:44
이찬원 건실하며 효심도 깊은 효자이니 연예인어머니들이 많이 좋아합니다ㆍ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하는 미래가 촉망되는 청년입니다

안미성 2023-06-17 09:29:25
성실 예의바른 예능천재 항상 응원해요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