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진성의 곡 ‘울 엄마’ 절절한 음색으로 사로잡아 울린 감동 ‘100만 뷰’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처음 시작부터 중저음의 강렬함으로 다가오는 이찬원의 음색을 듣기 전 드라마 VCR을 숨죽여 감상하게 하는 편집으로 1차 시선을 사로잡는 KBS 레전드K 팝, 이찬원 '울 엄마' 가수 '진성 편' 최종우승 가로직캠 영상이 빠른 관심으로 업로드된지 12인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초반에 편집된 영상은 KBS에서 2015년에 방영된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일부분으로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관계 모녀의 찐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이찬원이 소화한 진성의 '울 엄마 ' 곡 해석에 아주 적절한 편집을 인정, 위대한 작품성까지 느끼게 해준다.

도입부에서 슬로우로 목소리 천재가 악기가 필요치 않을 강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다가 자신에게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심사평으로 기회를 준 레전드 진성에 보답하는 장미꽃을 건네며 포옹하는 장면은 그야말로 이 영상의 백미이기도 하다.
이찬원 공식계정
이찬원 공식계정
kbs레전드k팝
kbs레전드k팝
고마운 맘을 간직하고 꼭 그 은혜에 보답하는 모습이 어쩌면 푸근한 어머니 마음처럼 끝없이 넓게도 펼쳐지게 전하는 곡 울 엄마, 곡 중반부 이후에는 흥겨움도 가득 실은 편곡으로 '불후의명곡'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어필하고 마지막 끝부분에서는 무릎까지 꿇는 퍼포먼스를 보이며 강렬한 인상까지 남기는 이찬원만의 커다란 능력도 보여주었다.

어디서나 최고의 무대를 위한 최선의 노력으로 늘 성장하는 가수 이찬원, 한동안 이 영상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거침없이 질주할 예감이다. kbsmy k 주간인기 클립에서도 2위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3-06-16 19:05:43
이찬원 불후의명곡 울엄마 100만뷰 축하합니다 트롯아이돌 감성보이스 이찬원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본인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3-06-16 19:54:58
이찬원 불후의명곡 울엄마 최고입니다
100만뷰 축하드립니다

임지숙 2023-06-17 04:22:21
이찬원 울엄마 영상 봐도 봐도 너무 재밌어요 또 보고싶어요

Whi...mi 2023-06-17 12:14:59
이찬원 불후의 명곡 우승 축하합니다
[울엄마] 절절하게 목이 메이는 가사와
이찬원님이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은
가히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였습니다
트롯 킹의 위상을 다시금 새기시는 명품무대였습니다....
국보급 명품가수 이찬원 님!!
넘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오내언사~♡

김화식 2023-06-17 19:02:46
이찬눤 불후의명곡. 울 엄마 영상 100만뷰돌파 축하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