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스, “‘돈까스밈’ 유행…이제 없어서 여자 못 꼬신다” 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래퍼 스윙스가 자신이 생각하는 랩과 음악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오늘도 술먹지상렬’에는 ‘스윙스한테 고소 맞을 각오로 업로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윙스는 “래퍼는 위험한 예술을 해야 한다. 하지 말라고 하는 걸 더 해야 한다”며 “욕먹을 각오로 하는 용감함을 힙합 팬들은 좋아한다”고 말했다.

스윙스는 “잘난 척을 해도 밑에는 리스크가 있어야 한다. (욕 먹을) 리스크를 걸지 않은 잘난 척은 밥 맛 떨어진다”며 “아버지가 재벌 2세인데 ‘우리 아빠 돈 많다’고 하는 건 멋없다. 정말 최악이다”고 설명했다. 
유튜브채널 오늘도 술먹지상렬
유튜브채널 오늘도 술먹지상렬
이어 “예를 들면 ‘내가 혼자 돈 벌어 이렇게 왔어. 그래서 지금 여자친구가 20명이야, 어쩌라고?’가 멋있는 거다”며 “사람들이 생각만 하는 걸 말하는 것, 경계를 깨고 더 센 기록을 세우는 것. 힙합은 스포츠에 가까운 장르다. 위험한 짓을 했을 때 멋있는 것이 힙합이다”고 자신의 음악관을 피력했다. 

스윙스는 지상렬과 술자리에서 평소 무대 위 거침없는 이미지와 다른 정중하고 깍듯한 말투와 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술자리에 함께한 개그맨 양기웅으로부터 ‘너무 선비다’라는 말을 듣기까지 할 정도. 

이에 대해 스윙스는 “맞다. 꼰대다”고 인정하고, 되려 양기웅을 향해 “형들에게 잘 맞춰주는 모습이 멋있다. 아직 나는 그런 부분에서 어색하고 부족하다”고 겸손을 보이기도 했다. 또 양기웅이 프리스타일 랩을 도발하자 여유있는 표정으로 압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스윙스는 ‘돈까스윙스’ 밈에 대해 “장난이었는데 유행이 됐다. 사람들이 좋아하니까 그렇다고 한 것뿐”이라며 “이제는 돈까스가 없어서 여성분들을 못 꼬신다”고 유쾌하게 해명하기도 했다. 

스윙스는 오는 6월 3일 ‘AP ALCHEMY COMPILATION CONCERT IN SEOUL’를 개최한다. 콘서트 라인업으로는 스윙스를 포함해 기리보이, 키드밀리, 그냥노창, 양홍원, 블랙넛, 한요한, 노엘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