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찬원, 김국진♥강수지 로맨스에 "사랑은 중년의 사랑, 결혼하고 싶다"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강수지가 출연해 출연진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남편 김국진과 일화, 자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강수지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강수지는 "의견이 다르면 피한다. 그리고 산책할 때, 기분 좋을 때 말한다. 웃으면서 이야기하니까 싸우지 않는다"고 김국진과 싸우지 않는다고 했다. 불만이 없느냐는 질문에 "20대 때 만나면 불만이 많았을 것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운동화도 꺾어 신고 바지도 바닥에 끌린다. 무슨 자신감으로 옷을 저렇게 입었을까 생각했다. 그리고 하나도 창피함이 없다. 그리고 손을 딱 잡더라. 속으로 이 남자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다음부터 머리가 어떻게 되든지 신경 안 쓴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오늘도 문제를 냈다. 조선시대에도 존재했던 '악플문화' 이곳에서 욕설과 음담패설이 시작됐다는 문제로 이곳을 맞추는 퀴즈였다. 정답은 책 대여점이었다. 제작진은 "책 대여 값이 비싸다며 주인을 욕하고 가족까지 욕하며 입에 담기 힘든 말을 했다. 조선시대에는 이완용을 욕하는 내용이 많았다고 한다"고 말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공개된 과거 책 속의 '악플'은 "책 주인은 보오, 책세를 너무 과하게 받는 구나"라고 적혀있었다. 이어 강수지 역시 악플러에게 받았던 시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미국 가라고 들어 가라고 했다. 남자 중학생들은 사춘기니까 아무말도 못하고 있는다. 우리 부모님 먹여 살리려 왔는데 가라고 하더라. 어느날 사무실로 택배가 왔다. 열었는데 제 자료를 다 모아서 눈 오리린 것이었다. 혈서도 왔다. 차를 부수기도 했다"고 했다.

이어 이찬원은 "청순 여신의 대명사 아니냐. 청순을 대표하시는 분이신데 엄정화의 '초대'를 부르실 뻔 했다고 들었다"고 강수지에게 물었다. 강수지는 "박진영 씨가 곡을 많이 쓰던 시기였다. 나도 이미지 변신하고 싶었는데 남사스럽더라. 나는 정말 못 부르겠더라. 그래서 안 했다"고 이찬원의 질문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그는 가수가 된 계기로 "나는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작사와 작곡을 했다. 이후 집이 망해서 뉴욕으로 갔다. 가자마자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힘들게 살았다고 했다. 그렇게 미국에서 생활고를 겪던 그는 100불을 들고 한국에와 성공을 거뒀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러한 반응에 강수지는 "사람이 고생이 필요한 것 같다. 연예인 생활할 때 내가 미국에 있을 때 보다 힘들까 싶더라. 슬럼프를 잘 이겨냈다"고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작진은 출시하자마자 열풍을 일으키며 부도 위기의 회사까지 살려낸 국진이 빵 광고에 당시 김국진이 제시했던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맞추는 문제를 냈다.

답은 캐릭터를 로열티 없이 쓰는 것이었다. IMF 때문에 제과회사가 어렵다는 회사 사정을 알고 김국진이 한 배려였다. 이러한 배려 덕에 회사는 대성공을 거뒀고 6개월 간 밀린 직원의 월급을 줬다고 제작진은 설명했다. 

김국진과 관련된 퀴즈에 이어 자연스럽게 김국진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고 강수지는 김국진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6년 동안 우리 아버지를 모셨다"고 고마운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이찬원은 "배우자의 부모님을 잘 모시기가 힘들 것 같은데 대단하시다"고 공감했다.

계속해서 이찬원은 강수지의 말에 경청하며 공감을 보냈다. 특히 강수지가 "방송을 하는데 남편이 고백을 해서 눈물이 났다. 20년 동안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 남편이 이 장면은 우리끼리만 알자고 제작진에게 말했다. 제작진이 배려해서 나중에 방송됐다"고 한 것에 감동한 그였다. 이찬원은 "로맨스는 중년이다.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영숙 2023-05-03 22:22:57
이찬원 옥탑방의 문제아들 너무 재밌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김명자 2023-05-04 06:39:06
이찬원 옥탑방 문제아들
게스트들 진솔한사연들에 빠저들
정도로 재미진 옥탑방 문제아들
응원합니다

이정자 2023-05-04 07:16:57
옥문아 이찬원 응원합니다

김영숙 2023-05-04 08:28:14
이찬원 옥탑방 트롯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