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첫방’ 안효섭X김민재X윤나무, 총상 탈북 환자 수술-이성경X이신영 휴가 중인 ‘한석규 소환’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는 한석규의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의 험난한 시작을 그렸다. 

28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첫방송’에서는 3년 만에 시즌3로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렸다
sbs‘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캡처
sbs‘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캡처
국내 유일 트리플보드 외과의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의 3년 만 귀환과 든든하게 성장한 그의 모난돌 제자들 GS전문의 서우진과 CS전문의 차은재의 활약을 하게 됐다. 해양 경찰은 중국어선이 불법으로 다가오자 경계하고 중국어선을 향해 출발하게 됐다. 중국어선에서는 사람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고 경찰은 중국어선에 올라타서 수색을 했다.

그런데 중국 어선 갑판에는 사람들이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었고 그 주에 생존한 청년은 피를 흘리고 있었다. 경찰은 기관실에 들어갔는데 선장 역시 피를 흘리며 살해된 상태였고 배 안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떼죽음된 상태였고 어린 소녀는 남자아이와 함께 있었는데 “도와 달라. 북조선에서 왔다”라고 답했다. 

또한 김사부(한석규)는 한 밤중에 낚시터에서 홀로 낚시를 즐기고 있었는데 해양 경찰 혼자서 중국어선에서 부상을 입은 탈북 남자의 수술을 진행하며 진땀을 흘리고 있었다. 그때 헬리콥터를 타고 온 돌담병원의 서우진(안효섭), 정인수(윤나무), 차은재(이성경)이 도착하고 해양 경찰에 의해 비밀서약서에 사인을 했다.  

또 차은재(이성경)는 장동화(이신영)은 김사부(한석규)를 찾아서 비포장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서우진(안효섭)은 해양 경찰이 홀로 수술을 하고 있는 환자를 인계 받고 정인수, 차은재와 수술을 시작하고 아이브이씨 인저리(하대정맥손상)으로 위험한 상태임을 감지 하면서 과연 수술에 성공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탁터 김사부3’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