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던, 헤어짐 후에도 서로 응원하는 사이?…'쿨한 면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현아와 던이 결별 후 서로를 응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New place, new music.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현아-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아-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현아는 불꽃 모양 이모지를 남기며 던의 새로운 행보를 응원했다. 쿨한 면모가 인상적이다.

앞서 지난 2016년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18년부터 관계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해왔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결별해 피네이션에서 함께 둥지를 튼 후에는 듀오로 음악 활동 등을 함께 해오며 연애를 즐겼다. 특히 지난해에는 프러포즈 영상까지 공개되며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던 인스타그램
던 인스타그램
그러나 지난해 11월 30일 갑작스레 결별 소식을 전했다. 현아는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직접 결별 사실을 전했다. 던 역시 해당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이를 인정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입술 피어싱 사진 등으로 재결합설에 휩싸였으나 현아 측은 "현아와 던의 재결합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라며 해명했다.

결별 직전 피네이션에서 독립한 현아와 던은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