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영국 드라마 브리저튼 배경지 바스-윤식당2 테네리페섬-이탈리아 폰자섬- 아제르바이잔 바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미리 찜하는 나만의 휴가지19’를 공개했다. 

26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43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다시 떠나는 여행을 위한 모든 것! ‘미리 찜하는 나만의 휴가지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는 덕후들 심장 폭격한 New 성지 지브리 파크를 소개했다. 17위는 ‘요건 몰랐지?! 현지인 핫플!’을 소개했는데 오랜 세월 풍화와 침식을 거쳐 탄생한 장관을 보여주는 ‘대만 먀오리현 화염산’을 소개했다. 대만 산악지대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는 먀오리현은 레일바이크로 유명한 곳이고 타이완맥주로 유명한 맥주 공장이 있다.

16위는 ‘베트남의 숨겨진 천국 속으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여행지로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 하노이, 할롱베이가 있는데 할롱베이 인근에 좀더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사람이 가는 곳인 베트남의 천국 란하베이를 소개했다. 20022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관광지로 선정되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도 극찬을 한 곳이다.

15위는 ‘사랑이 샘솟는 태국 왕들의 휴양지?!’를 소개했는데 방콕에서 약 2시간 거리로 태국에서는 이미 유명한 ‘꼬시창’으로 특히 왕들이 즐겼다고 전했다. 꼬 시창의 P와 T리조트는 대나무로 지은 숙소가 이국적으로 드넓은 수영장이 관광객을 맞이하고 아스당 다리는 웨딩 스폿으로 유명하다.

14위는 ‘캄보디아 신이 만든 천국의 섬’을 소개했는데 과거에는 코롱섬의 교통이 불편했는데 현재는 프놈펜에서 고속도로가 생겨서 시아누쿠빌까지 2시간이면 갈 수 있다고 전했다. 
캄보디아 전통음식 크메르식인 바나나 잎에 찐 생선 커리 아목 뜨러이등 현지음식을 먹기를 권했다. 

13위는 '뉴질랜드 판타지 호빗마을'을 소개했는데 영화의 촬영지였던 호비튼을 소개했는데 반지의 제왕에 나왔던 호빗마을이 그대로 보여지면서 환상적인 마을의 모습을 자랑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2위는 ‘싱가포르의 New 랜드마크’는 캐피타스프링으로 초대형 실내 폭포와 자연을 볼 수 있고 싱가포르 랜드 마크 마리나 베이등 유명 관광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11위는 ‘두근두근 요정들의 산책로!’를 소개했는데 크로아티아의 플리트비체는 영화 아바타의 촬영지로 빽빼하게 자란 나무 사이로 20여 개 호수가 폭포로 연결된 원시림으로 요정의 숲이라는 별명이 있다.  

10위는 ‘잘츠부르크의 전경을 한눈에?’를 소개했는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으로 많은 사람이 찾는 잘츠부르크의 뮌히스 베르크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9위는 ‘체코, 힙스터들의 도시’를 소개했는데 체코 프라하는 유명한 곳인데 미뤄뒀던 체코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브르노를 소개했다. 브르노는 낮에는 멋진 전경을 보고 하루에 4번 컨셉이 변하는 바와 S서커스가 있다고 전했다. 

8위는 ‘골퍼들의 로망 전체가 골프장?’을 소개했는데 페리를 타고 도착한 골프 초급자도 즐길 수 있는 섬을 소개했는데 골퍼들의 로망 호주의 퀸즐랜드 휘트선데이 제도의 골프 전용 섬인 덴트섬이 나왔다.

7위는 ‘알프스 스키 여행의 진수’를 소개했는데 물가 높기로 유명한 스위스에서 가성비 높은 오스트리아 티롤주의 외츠탈을 잘츠부르크에서 기차로 2시간 30분 거리이고 스키로 유명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6위는 ‘전 세계 서퍼들! 꿈의 휴양지’를 소개했는데 아시아의 핫한 서핑 휴가지로 필리핀 남부의 시아르가오섬이 나왔는데 파도 맛집으로 서퍼들에게 스릴만점이라고 전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5위는 ‘진정한 美味의 코르시카’를 소개했는데 프랑스의 코르시카 섬에서는 그림에서 튀어 나온 것 같은 산타 줄리아 해변과 숨겨진 아그리트 사막이 있다. 코스시 브로치오 치즈, 치즈 튀김 도넛, 훈제햄 샤르퀴트리, 와인이 유명하다고 전했다.

4위는 ‘OPEN 발리 력셔리 풀 빌라’는 발리에는 풀 빌라로 유명한데 올해 J사에서 오픈한 럭셔리 풀 빌라는 해변과 가깝고 멋진 풍광을 자랑했다.  힌두 수상 궁전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든 풀 빌라는 럭셔리한 실내를 자랑했다.    

3위는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여행’을 소개했는데 목욕(바스)의 유래가 된 영국은 화제의 로맨스 드라마 ‘브리저튼’ 속의 배경지 작품의 주인공이 되는 낭만적인 곳으로 바스였다. 

2위는 ‘<윤식당 2>의 그곳! 이건 몰랐지?’를 소개했는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비행기로 약 3시간 거리 테네리페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한 시간 거리인 토르비스카스 비치의 풍광을 전했다.

1위 후보는 ‘여행 마니아들의 신상 여행지!’는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아제르바이잔의 바쿠를 소개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의 밤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1위는 ‘유럽인들이 숨겨 둔 보석 폰자섬’을 소개했는데 이탈리아의 폰자섬 유럽인들이 숨겨 놓은 보석 가 여행지라고 전했고 미친 국물이라는 뜻의 ‘아쿠아파짜’의 맛을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