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미X들과 합작…" DJ DOC 이하늘, 던밀스 아내 또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DJ DOC 멤버 이하늘이 여자친구를 둘러싼 폭로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지난 21일 이하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래퍼 던밀스 아내 A씨를 향한 저격글을 작성했다.
 
이하늘 인스타그램<br>
이하늘 인스타그램

 

그는 "나에 대해 늘어놨던 피해망상 뇌피셜 헛소리 피드 갑자기 왜 내렸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와서 그래봤자 소용없는 게 증거 수집 다 해놨다"고 밝혔다.

이어 "너네가 페미X들과 합작으로 만든 쓰레기 기사와 그 똥물을 평생 뒤집어쓰고 살아야 하는 내 입장엔 변함이 없다. 강경 대응해 줄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지난 5일 던밀스 아내 A씨는 "그 XX 때문에 한 가정이 망가지고 죄 없는 아이가 뱃속에서 죽었다. 이하늘 여자친구가 제가 피해자라는 걸 강제로 밝히고 그날 새벽 심한 복통과 함께 하혈하는 순간에 붓따는 아무것도 모르고 제 허벅지를 핥아대고 오빠랑 저는 펑펑 울었다"라고 주장한 바 있다.

이후 이하늘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거짓말? 이번엔 안 참을 예정"이라는 글을 남겼다.

A씨는 래퍼 뱃사공(본명 김진우)에게 불법 촬영과 유포 피해를 입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