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썸머 필름을 타고!’ 청춘+로맨스x시대극÷SF 걸작 온다? 20일 개봉 ‘접속!무비월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청춘+로맨스x시대극÷SF 걸작’을 표방한 일본영화 ‘썸머 필름을 타고!’를 조명했다.

16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조’, ‘핸썸’, ‘데쓰 캘린더’, ‘스크림’, ‘스케어 캠페인’, ‘썸머 필름을 타고!’, ‘풀타임’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출처 : 해당 작품 포스터 이미지
그 중에서도 ‘영화 공작소’ 코너를 통해서 소개한 ‘스케어 캠페인’과 함께 소개한 영화 ‘썸머 필름을 타고!’가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화 ‘썸머 필름을 타고!’는 ‘극장판 아오바의 식탁’을 연출한 마츠모토 소우시 감독의 2020년도 작품이다.

제18회 바르셀로나 빅 아시안 섬머 필름페스티벌 비평가상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카게구루이’의 이토 마리카와 ‘네가 세상의 시작’의 카네코 다이치 그리고 이노리 키라라, 카와이 유미 등이 출연다.

스토리는 이렇다. 시대극 마니아이자 영화감독이 꿈인 고교생 ‘맨발’(이토 마리카)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서 절친인 ‘킥보드’(카와이 유미), ‘블루하와이’(이노리 키라라)와 팀을 결성한다. 그리고 미래에서 온 소년 ‘린타로’(카네코 다이치)를 만나게 되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을 하는데…….

국내 개봉은 오는 20일이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