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년째 진지한 만남" 레인보우 고우리, 5살 연상 사업가와 열애 중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이다.

15일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톱스타뉴스를 통해 "고우리가 5살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중인 게 맞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고우리가 한 남성과 1년 째 진지한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고우리의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며, 5살 연상의 사업가다.
 
고우리 / 이미지나인컴즈
고우리 / 이미지나인컴즈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1년간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주위에 서로를 소개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진지한 만남인 만큼 결혼 가능성에 대해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두희와 결혼한 레인보우 출신 지숙은 다음 결혼 타자로 고우리를 지목한 바 있다.

과거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지숙은 "제 결혼식 부케를 고우리 언니가 엉겁결에 받았다. 그래서 고우리 언니가 두 번째로 결혼했으면 하는 소망이 있다"며 "날아오는 걸 엉겁결에 잡았는데 '두 번째로 결혼해야 하나'라는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한 고우리는 '에이' '텔미 텔미' '마하' '투미' '차차' '스위트 드림' 등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다시 시작해' '하나뿐인 내편'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안녕? 나야!' '마우스' '멘탈리스트'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세영 2022-06-24 16:25:50
레인보우 고우리 기사 감사합니다 김기태 가수가 오늘밤 9시 jtbc 유명가수전에 출연합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