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꿈 이뤘다" BTS 뷔-박서준-최우식-박형식-픽보이, 우가팸 '우정여행' 7월 공개→친분 이유도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우가팸'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하는 꿈의 예능이 성사됐다. 

14일 하이브(HYBE)는 "'인더숲'의 스핀오프 '인더숲: 우정여행'이 7월 방영된다"라고 알렸다.

'인더숲'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0년 7월 '인더숲 BTS 편'을 시작으로 지난해 '인더숲 BTS 편 시즌 2'와 '인더숲 세븐틴 편'이 공개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더숲: 우정여행'에서는 10년 간 우정을 이어온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최우식-뷔-박서준-픽보이
최우식-뷔-박서준-픽보이
'우가패밀리(우가팸)'으로 불리는 이들은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이다. 배우 박서준이 연결고리로 픽보이는 박서준과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졌으며, 최우식은 과거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를 같이 하며 친분을 쌓았다. 또 박서준, 박형식, 뷔는 드라마 '화랑'에 함께 출연했다. 

1988년생인 박서준, 픽보이는 올해 나이 35세며, 1990년생인 최우식은 33세, 1991년생 박형식은 32세, 뷔는 1995년생으로 28세이다. 이들은 나이 차이를 뛰어넘는 단단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한 친구의 깜짝 제안에 3박 4일 우정 여행을 떠나게 된 이들은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많은 이들이 우가팸의 여행 예능을 손꼽아 기다린 만큼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을 예능으로 보다니 진짜 행복하다" "너무 기대된다" "빨리 보고싶다" "라인업 미쳐버렸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더숲: 우정여행'은 오는 7월 JTBC에서 4회에 걸쳐 방송되며, 글로벌 OTT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apph 2022-06-15 08:53:24
Excited to see Wooga Squad with Maknae Kim Taehyung!

방탄소년단 뷔
#KimTaehyung キムテヒョン #뷔 #방탄소년단뷔 #태형 #V #BTSV #Taehyung #テテ #テヒョン #てて #金泰亨 #김태형

Merry Munoz 2022-06-14 13:55:22
Kim Taehyung born to be a superstar
#방탄소년단뷔 #김태형 #뷔 #방탄소년단뷔 #태형 #KimTaehyung #V #BTSV #Taehyung #金泰亨 #テテ #テヒョン #ててキムテヒョン #キムテヒョン

Sucharita Sarkar 2022-06-14 20:02:01
So excited to see Wooga squad having fun and relaxing!
#KimTaehyung #뷔 #キムテヒョン #방탄소년단뷔 #V #BTSV #Taehyung #テテ #テヒョン #てて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