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배우 김희재?…이미 잘 하고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배우 박해진이 배우로서의 김희재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박해진은 작품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김희재를 언급하며 "김희재 씨가 인터뷰를 통해 내가 (연기와 관련해) 도움을 줬다고 언급을 몇 번 한걸로 알고 있다"며 "제가 뭐라고 '이렇게 해야된다'고 말할 수는 없고, 다만 몇 가지 조언을 해준 적은 있다"고 운을 뗐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박해진은 "배우로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스킬 같은 것들이 있다. 예를 들면 시선의 방향이라던가, 얼굴을 어떤 쪽으로 봐야 한다던가, 이런 것들"이라며 "함께 촬영하는 장면이 있을 때 모니터를 하고 '여기서는 시선을 이렇게, 저렇게 했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말해 준 적은 있다"고 회상했다.

또한 박해진은 배우로서의 김희재에 대해 "당연히 잘하고 있지만, 열심히 해야 한다. 더 좋은 작품, 더 좋은 연기를 했으면 좋겠다. 첫 작품임에도 연기를 너무 잘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배우로써) 선배가 아닌 형으로써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김희재라는 색깔을 배우로, 캐릭터를 통해 보여줘야 하니 '가수 김희재'의 색깔을 더 덮고 캐릭터로 보여줄 수 있는 연습을 더 하는 것은 어떨까 싶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들이 김희재를 통해 '가수 김희재'로 기억하는 어떤 이미지가 있지 않다. 그것은 어떤 연기를 하던 넘어야 하는 산"이라며 "배우와 가수를 병행할 거면, 연기를 할 때만이라도 가수로서의 이미지는 철저히 지우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해진이 출연 중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혜숙 2022-05-28 07:14:02
김희재 준비된 스타 늘 도전과열정에 두려워 하지 않는 스타 응원합니다 희랑합니다

jihyun Kim 2022-05-28 22:43:11
김희재에 대한 박해진 배우님의 조언 형으로서 선배로서 감사합니다

염혜숙 2022-05-29 08:15:15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김희재 응원합니다

백윤화 2022-05-29 11:32:54
배우김희재 언제나 지금부터쇼타임 응원합니다

jihyun Kim 2022-05-29 14:53:39
김희재 배우님 이미 잘하고 있다고 하죠 정말 잘하고 있으니까 오늘도 화이팅 아자아자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