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해진, '지금부터, 쇼타임!'서 첫 사극 도전 카리스마 넘치는 신비로운 제사장으로 새로운 변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중반을 넘어서며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지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이 극중 인물들의 본격적인 전생 서사가 펼쳐지면서 오랜 인연의 실타래가 하나씩 풀려갈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마운틴무브먼트
마운틴무브먼트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이에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 방송하는 '지금부터, 쇼타임!' 11,12회에서는 베일 속에 가려졌던 주인공 차차웅의 전생이 드러난다.  현생에도 귀신을 보는 능력을 지닌 차차웅은 과거에도 신비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제사장 풍백이었다. 아름답고 기품 넘치는 제사장 풍백은 나라와 백성들을 보살피는 일을 하며 모두의 존경을 받던 인물이었다. 그런 풍백이 어떤 계기로 고슬해의 전생인 천화공주와 슬픈 사랑을 하게 되는지, 그들은 왜 끝내 맺어지지 못했는지, 또 천화를 죽인 사람이 정말 풍백인지가 한번에 밝혀질 예정이다.

마운틴무브먼트
마운틴무브먼트

이번 작품이 데뷔 16년만에 첫 사극 도전이기도 한 박해진은 작품에 대해 오랜 시간 고민을 해 왔다. 진정성을 보여주면서도 차차웅과 풍백을 '같으면서도 다른 사람'으로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 세밀하게 캐릭터를 분석하며 연기에 임했다고.

이처럼 꼼꼼한 준비를 해 온 박해진은 "전통 사극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는 소감을 전할 만큼 사극의 매력에 푹 빠졌다.

마운틴무브먼트
마운틴무브먼트
마운틴무브먼트
마운틴무브먼트

이번주 방송분에서는 차차웅의 극적인 전생공개가 펼쳐진다. 이에 차갑지만 애교 만점인 현생의 차차웅과 기품있게 나라를 돌보는 제사장 풍백의 존재를 표현한 박해진의 연기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