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X김희재, 만월살인마 잡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 시작…박해진X진기주 애틋한 사랑고백 성사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중반을 넘어서며 더욱 쫄깃해지는 전개를 보이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가 본격적인 악귀와의 대결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더불어 전생의 베일이 벗겨지고 있는 두 남녀주인공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도 큰 관심사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정준호 분),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이전에 본 적 없었던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이다.

이에 21일 방송한 9회에서는 마침내 만월살인마(안창환 분)와 정면으로 마주치는 고슬해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마당에 묻힌 시체가 발견된 사건을 접하고 한눈에 만월살인마의 짓임을 알아챈 고슬해는 추적에 나서고 결국 만월살인마와 정면으로 마주쳤다. 조폭들에게 쫒기던 만월살인마는 갑자기 들이닥친 고슬해와 이용렬 등 경찰들을 보고 달아난다. 
[사진제공=MBC 지금부터, 쇼타임! 캡쳐]
[사진제공=MBC 지금부터, 쇼타임! 캡쳐]
고슬해와 이용렬은 죽을 힘을 다해 만월살인마를 쫒기 시작하고 세 사람의 간격이 점점 좁혀지는 가운데 만월살인마는 이들을 보고 뜻모를 의미심장한 웃음을 보여 앞으로 고슬해와 이용렬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차차웅은 고슬해와의 전생을 깨닫게 되면서 마음 속 깊이 감정이 동요한다. 차웅은 고백 반지를 사서 슬해를 찾아가지만 슬해는 자신의 오랜 짝사랑 상대인 서희수 형사(김종훈 분)에게 고백을 받으며 차차웅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하지만 슬해 또한 고백을 받는 순간에 차웅의 모습이 떠올라 쉽게 대답을 하지 못했다.  두 사람의 전생을 알고 있는 장군신 최검은 차웅에게 "두 사람이 이루어져야한다"고 알려준다. 

이에 차웅은 만월살인마가 자신때문에 세상에 나왔다는 걸 알아차리게 되고, 할아버지 차사금(김원해 분)과 슬해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슬해에게 고백하는 걸 멈추고 만다. 과연 최검의 말처럼 두 사람이 이루어 질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의 향방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지금부터, 쇼타임!' 속 각 캐릭터들은 중반을 넘어서면서 본격적인 서사가 풀리고 얽힌 실타래가 하나씩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의 응원이 쇄도하고 있다. 더욱 쫄깃해진 전개와 함께 입소문 바람을 탄 '지금부터, 쇼타임!'은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순항 중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새롭게 선보이는 MBC 토일드라마로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저녁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르미별 2022-05-22 11:30:06
회가 거듭될수록 더더 재미있어지는 지금부터쇼타임~~ 용렬순경님 범인 잡다가 다치지 마세요~~ㅜ 모든 배우분들 화희팅~~!!!!!

장순애 2022-05-22 11:31:48
김희재 지금부터쇼타임 이용렬순경 응원합니다

♡HNY♡ 2022-05-22 11:52:50
김희재 지금부터쇼타임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흥미로워져요 지쇼타 오늘도 본방사수

희며든열정 2022-05-22 11:55:59
김희재 지금부터쇼타임 드라마 점점 더 재미있어짐

레인보우(이상숙) 2022-05-22 17:39:06
김희재 지금부터쇼타임 갈수록 흥미진진 용렬이 예지한테 어필만하고 깨지고 속상해도 재미있네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