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팬 여러분께 감사”…CIX(씨아이엑스) BX, 코로나19 음성 판정→귀국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CIX 멤버 BX가 음성 판정을 받고 귀국한다.

지난 15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CIX 공식 팬카페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BX의 귀국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BX가 미국 현지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아 귀국할 예정”이라며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IX BX/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CIX BX/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BX는 CIX 미국 투어를 마치고 귀국을 위한 PCR 검사를 받은 결과 금일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지난 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BX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별도의 숙소에 머무르고 있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BX는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승훈, 용희, 배진영, 현석은 PCR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귀국 후 지난 14일 멤버 용희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중이다.

BX가 소속된 CIX는 데뷔 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REBEL’을 개최해 지난달 15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댈러스, 시카고, 뉴욕까지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IX는 지난 10일 뉴욕 공연을 마지막으로 투어를 마무리했으며, BX를 제외하고 모두 귀국했다.

한편 CIX는 지난해 8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해 활동을 펼쳤다.

이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글 전문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CIX(씨아이엑스) 멤버 BX가 미국 현지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아 귀국할 예정입니다.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