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해병수색대 오종혁X특수전사령부 박군X제707특수임무단 최영재 출격… 살벌한 자존심 대격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특수부대 출신 오종혁, 박군, 최영재가 형님학교에서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9월 4일(토)부터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전국 최고의 특수대원들이 모인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특별한 도전을 했던 오종혁, 박군 그리고 마스터 최영재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JTBC 제공
형님학교를 찾은 세 사람은 오프닝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현란한 등장으로 형님들을 기선 제압했다. 이날 특수부대 출신 전학생들은 살벌한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특수전사령부 출신 박군은 "훈련은 물론 축구마저 특별하게 한다"라고 자부했다. 특히 ”40명이 럭비공 2개로 집단 축구를 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JTBC 제공
JTBC 제공
오종혁 역시 “해병수색대는 특유의 근성이 있어서, 교육을 받고 나면 눈이 돌아간다(?)”라며 경험담을 재연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수전사령부 및 제707특수임무단 출신의 최영재 역시 극한 훈련 중 겪었던 충격적인 경험을 전해 형님학교를 뒤집어놨다. 

또한 세 사람은 특수부대 출신임을 증명하는 역대급 사격 실력은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특별한 장기까지 보여줬다는 후문.
 
JTBC 제공
JTBC 제공
특수부대 출신 전학생들의 자존심 대격돌은 9월 4일(토) 저녁 7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소현 2021-09-03 22:48:51
교복입고 등장할 전학생 박군 생각에 아는형님
너무 기대 되네요 강철맨 특전사들과의 케미도
볼만 하겠어요 본방사수!!!

루나 2021-09-04 07:55:39
드디어 오늘이네요 아는형님 녹화했다는 소식 들은날부터 기다리고 있었어요.박군 의 군대썰과 캐미가 어떨지 기대됩니다 언제 어디서나 박군 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eunsooya 2021-09-28 18:51:28
아형 박군 잘놀고 게임도 재밋고 군대썰은 또 어떻구 재밋게 가수님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