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김정영, ‘F20’ 캐스팅…대체불가 연기력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소영 기자) 배우 김정영이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 ‘F20’에 주연을 확정 지었다.

20일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는 “배우 김정영이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 ‘F20’에 출연한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의 두 번째 작품인 ‘F20’(연출 홍은미 / 극본 채우)은 KBS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영화 프로젝트로,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이기 전 극장에서 관객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조현병 환자인 아들을 둔 두 엄마가 한 아파트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심리 스릴러인 ‘F20’은 한국 사회가 가진 차가운 단면을 담아낸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사진제공= 에스더블유엠피
김정영은 조현병을 앓고 있는 아들 손유찬(유동훈 분)의 엄마 이경화 역을 맡는다. 이경화는 또 다른 조현병 환자인 아들을 둔 구애란(장영남 분)의 아파트에 이사하게 되면서 예상 못한 갈등을 겪게 된다. 김정영은 대체불가의 연기력과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부드러운 외모 속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정영은 다양한 작품을 종횡무진하며 변화무쌍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만 영화 ‘경아의 딸’ 촬영과 KBS2 ‘달이 뜨는 강’, tvN ‘민트 컨디션’ 등에 출연하면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 보인 김정영은 현재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촬영에 몰두하는 등 믿고 보는 연기로 업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시네마’의 두 번째 작품 ‘F20’은 특별히 극장에서 먼저 개봉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에서는 10월 첫 방송 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와 Btv에서는 2주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