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주지훈-한소희, 영화 '젠틀맨' 출연 확정…"8월 본격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주지훈, 한소희가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 출연을 확정지었다.

15일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 측은 "주지훈, 한소희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8월부터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라고 밝혔다.

한소희의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로 사랑을 받은 한소희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디다.
 
주지훈-한소희 / 웨이브
주지훈-한소희 / 웨이브

영화 '젠틀맨'은 살인 누명을 벗으려다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 폼생폼사 흥신소 사장 지현수(주지훈 분)가 자신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검사 김화진(한소희 분)과 공조하며 직접 피해자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그린 경쾌한 범죄 오락물이다.

'공작', '암수살인', '신과 함께' 시리즈 등으로 탄탄한 연기력으로 입증한 주지훈은 흥신 문화센터를 운영하는 사장 지현수 역을 맡았다. 

'부부의 세계', '알고 있지만' 등으로 스타덤에 오른 한소희는 엘리트 열혈 여검사 김화진 역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한다.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의 신예 감독 김경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젠틀맨'은 내년 5월 극장상영 후 웨이브를 통해 월정액 독점 영화로 공개된다.

한소희는 현재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이며,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앞서 영화 '헌트'에 특별 출연한 주지훈은 스태프가 코로나19에 확진됨에 따라 검사를 진행, 음성판정을 받았다. 현재 외부 활동을 자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