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탐정스’, 열혈 형사 ‘김남주’와 두 탐정 ‘안형섭-유선호’의 첫 번째 사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악동탐정스’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를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했다.
 
12일 방송된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는 열혈 형사 옥진경(김남주 분)과 문과 탐정 오성(안형섭 분), 이과 탐정 한음(유선호 분)이 첫 사건을 맡아 추리하는 과정을 그렸다.
 

남주-형섭-선호/컨버전스티비
남주-형섭-선호/컨버전스티비
 
예리한 추리력으로 학교에서 벌어진 다툼을 해결하던 오성(안형섭 분)과 한음(유선호 분)은 진경(김남주 분)의 지시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한다. 첫 번째 현장은 꿈을 위해 경쟁하는 미래스타 501의 합숙 훈련소. 악동탐정스는 합숙소에서 사라진 인기 연습생 강준영(도승빈 분)을 찾기 위해 현장을 조사하고 추리를 시작한다.
 
유선호/컨버전스티비
유선호/컨버전스티비
 
이번 편에서는 캐릭터들의 개성이 두드러진다. 악동탐정스를 이끄는 진경은 열혈 형사다운 강렬한 등장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오성은 문과적 지식을 활용해 단서를 추리하고, 한음은 첨단 장비를 이용해 현장을 조사하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실종된 강준영을 찾는 과정은 악동탐정스 2화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안형섭/컨버전스티비
안형섭/컨버전스티비
 
‘악동탐정스’는 어릴 적 부모를 잃은 천방지축 고교탐정과 그 둘의 실질적인 보호자 여형사가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탐정물이다. 
 
김남주/컨버전스티비
김남주/컨버전스티비
 
9부작 브로맨스 코믹 추리물 웹드라마인 ‘악동탐정스’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 네이버TV에서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화,수,목 오전 10시에 방영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