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자연과 하나된 듯 청량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무보정 B컷이라고는 믿기 힘든 이민호의 TV CF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정관장 ‘굿베이스’측은 새롭게 온에어 되는 이민호의 TV CF 무보정 B컷을 전격 공개했다. 아름다운 제주의 푸른 하늘과 초원을 배경으로, 혼자만의 여행을 떠난 듯 편안하고 자연스런 분위기의 이민호의 모습이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마치 제주의 그림 같은 풍경의 일부가 된 듯 배낭 하나 메고 소매를 걷은 채 따스한 봄바람을 온 몸으로 느끼는 듯한 그의 모습이 내추럴하면서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공개된 사진은 평소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이민호가 아닌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인위적으로 스타일링에 신경을 쓰지 않은 듯 무심하게 걸친 블루 데님 셔츠와 한 쪽 어깨에 걸친 브라운 배낭, 바람에 적당히 헝크러진 머리카락 등은 도심 속 일상을 벗어나 혼자만의 여행을 떠난 듯 자유로워 보인다.
 
 
이민호 / 굿베이스
이민호 / 굿베이스
 
 
이민호 / 굿베이스
이민호 / 굿베이스
 
여기에 이민호의 우월한 바디라인과 싱그러운 미소는 화룡점정, 마치 화보로 생각될 만큼 청량한 자연미와 심플하면서도 내추럴한 감성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TV CF의 콘셉트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굿베이스’의 원료가 되는 건강한 자연소재를 제주의 풍경과 더불어 이민호의 건강하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내는데 초점을 두었다.
 
관계자는 “신뢰감과 건강함을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이민호를 대체할 모델이 없다. 이민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면서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2년 연속 모델로 함께 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기도.
 
한편, 이민호는 오는 5월 중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예정으로, 프리젠터로 참여한 MBC UHD 개국 특집 자연 다큐멘터리 ‘DMZ, 더 와일드 THE WILD’ 6월5일 본편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