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엔 숲으로’ 주상욱, 바다낚시 로망 이루고 눈시울 적신 ‘로망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주상욱-김용만-손동운이 제주도에서 ‘욜로’(YOLO) 라이프를 실현한다.

12일(수) 저녁 8시 20분, O 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하는 ‘주말엔 숲으로’에서 세 남자가 복잡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오랫동안 꿈꿔 온 각자의 로망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바다낚시, 해먹, 바이크 등 도시 생활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유유자적한 일상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바다낚시의 로망을 이룬 주상욱은 감격에 겨워 눈시울까지 붉혔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어릴 적부터 바다낚시가 꿈이었다. 하지만 그땐 돈이 없었고, 이후엔 시간이 없었다”고 고백한 주상욱은 “바다낚시를 하고 있는 지금 내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며 환히 웃어 공감을 자아냈다고.
 
 

‘주말엔 숲으로’ 스틸컷 / tvN
‘주말엔 숲으로’ 스틸컷 / tvN

5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주상욱은 “대어를 잡기 전까지는 서울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폭탄 선언하는 등 시종일관 넘치는 개그감으로 깨알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깊은 숲 한가로이 해먹에 누워 여유로움을 만끽한 김용만과 해안도로를 따라 바이크를 타며 자연과 하나가 된 손동운 역시 안방극장에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손동운은 “항상 앞만 보고 달리다 보니 주변의 소중한 것들을 잊고 지내는 것 같다. 나를 둘러싼 아름다운 자연이 있듯이, 내 주위를 돌아보는 것도 필요할 것 같다”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삶의 가치를 일깨워준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숲속에서 밴드 연주에 도전한 세 사람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숨겨둔 드럼 실력을 뽐낸 김용만부터 북을 두드리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린 주상욱, 자연에 취해 댄스열전을 펼친 손동운까지 제주도에서의 진정성 넘치는 욜로 라이프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확 트이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주말엔 숲으로’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