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중기, 부산 팬사인회 성료…‘한·중·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국내 SPA 브랜드 탑텐(TOPTEN 10)이 전속모델 배우 송중기의 부산 광복점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4일 개최됐던 팬사인회는 탑텐(TOPTEN 10)의 대표 플래그쉽 스토어 이자 전국의 탑텐 매장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부산 광복점에서 개최해 그 의미가 남달랐다.
 
배우 송중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영화 ‘군함도’촬영 이후 오랜만에 부산 팬들과 마주하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송중기는 이날 탑텐(TOPTEN 10)의 뉴시즌 스타일링으로 현장 팬들과 패션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는데 미니멀한 네이비 스웨터에 슬림한 슬랙스를 매치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한 행사가 시작되자 팬들과 한명한명 아이컨택은 물론 손인사까지 건네는 등 한중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송중기 / 위즐컴
송중기 / 위즐컴
 
탑텐(TOPTEN10) 관계자는 “스타들의 팬사인회가 주로 서울 위주로 진행되는 탓에 타 지역의 팬들이 아쉬워하는 경우가 많아 이점을 고려해 부산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마련했다”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송중기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할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으로 탑텐(TOPTEN10)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송중기와 탑텐(TOPTEN10)이 함께한 팬사인회의 생생리뷰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