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서승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환승연애4’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달 26일 티빙 ‘환승연애4’ 제작진은 “제니 씨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것이 맞다. 촬영 관련 세부 일정은 확인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블랙핑크 제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랙핑크 제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환승연애4’에는 패널과 함께 게스트가 매 회 차 등장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가수 던, 로이킴, 그룹 비투비 멤버인 가수 겸 배우 이민혁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이에 제니가 출연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4’는 공개 직후부터 티빙 유료가입자 수 1위를 기록하고 티빙 내 순위도 1위를 기록하면서 큰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환승연애4’는 공개 10일 만에 시즌 1대비 530%, 시즌 2대 대비 149%, 시즌 3대비 74% 높은 유료가입기여자수를 기록하며 전 시즌을 넘어서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아울러 ‘환승연애4’는 현재까지 7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이달 19일 ‘환승연애4’ 11화에서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 듯 지난 추억을 다시 마주한 X룸으로 인해 환승 하우스의 분위기가 무겁게 가라앉은 가운데 베일에 싸인 인물이 등장하며 역대급 반전 엔딩을 선사했다. 이에 해당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환승연애4’ 12화는 이달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