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이건우 기자) 배포 시점 기준 배우 차승원이 의료기기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낙점됐다. 차승원이 코웨이 의료기기 신제품 캠페인에 합류하며 연기 활동과 광고를 아우르는 다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차승원은 코웨이의 의료기기 신제품인 비렉스 마사지셋과 비렉스 코어셋의 모델로 선정돼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브랜드는 의료기기 분야에서 첫 모델로 차승원을 앞세우며 제품 인지도와 이미지를 함께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을 드러냈다.

공개된 캠페인에서 차승원은 특유의 품격 있는 분위기를 바탕으로 비렉스 제품이 지닌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했다. 절제된 표정과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제품이 주는 안정감과 신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조화를 이뤘다.
또한 차승원은 광고 속에서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도 함께 보여주고 있다. 깔끔한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미소로 힐링케어 제품이라는 비렉스의 콘셉트를 일상적인 장면과 연결하며, 소비자가 집 안에서 손쉽게 건강 관리를 실천하는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차승원의 이미지와 신제품 간 높은 적합성을 강조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차승원이 지닌 품격과 신뢰감, 그리고 꾸준한 자기관리의 상징성이 비렉스 신제품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속 모델 차승원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장기적인 호흡을 예고했다.
연기 활동에서도 차승원은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에서 강렬한 연기로 눈길을 끌었고, 영화 어쩔수가없다에서는 보다 담백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선보이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시 입증했다. 상반된 작품 속에서 서로 다른 분위기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차승원은 넷플릭스 새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스크린과 안방, 그리고 의료기기 브랜드 비렉스 마사지셋과 비렉스 코어셋의 모델 활동까지 더해지며 차승원은 연기와 예능, 광고를 아우르는 전방위 활동을 이어갈 전망으로, 코웨이는 새 캠페인 시작과 함께 전속 모델 차승원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의료기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내비치며 향후 전개될 다양한 마케팅 행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2025/11/26 10:34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