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정승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샤브르정원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샤브르정원은 이준영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선정 소식을 공식화했다.

햇살이 가득한 주방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청량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준영은 깔끔한 셔츠에 초록색 앞치마를 두르고 건강한 샤브샤브 재료가 담긴 그릇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지었다.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햇빛과 어우러진 그의 밝은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햇살 닮은 미소”…이준영, ‘샤브르정원’ 모델 선정→브랜드 가치 새 얼굴로 부각 / 샤브르정원
“햇살 닮은 미소”…이준영, ‘샤브르정원’ 모델 선정→브랜드 가치 새 얼굴로 부각 / 샤브르정원

샤브르정원은 이준영의 성실하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품격 있는 외식’과 누구와도 따뜻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가치에 잘 부합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젊고 적극적인 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공개된 화보는 이미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준영의 ‘글로벌 대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매력이 결합되며 광고계의 기대감도 고조됐다. 무엇보다 이준영의 활약이 브랜드에 어떤 새로운 변화를 불러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준영이 보여준 성실함과 젊은 감각이 샤브르정원의 이미지와 완벽히 맞아떨어졌다”며 “이준영과 함께라면 고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준영은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샤브르정원의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본격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