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정태영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에 할로윈 시즌 이벤트 ‘할로윈 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팩 5 ‘루의 미로’를 배경으로, 호박 축제가 한창인 동화 마을에서 ‘소냐’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이야기는 소냐의 내면에 존재하는 또 다른 자아 ‘타냐’의 질투로 마을이 기이하게 변하며 전개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루’, ‘그란힐트’, ‘소냐’가 마법의 숲으로 모험을 떠나는 구성이 이어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2종이 픽업 대상에 포함됐다. 에너지가드 보유량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지는 ‘깜짝 유령 그란힐트’와, 적에게 ‘악몽’ 디버프를 부여하는 ‘호박팔이 소녀 소냐’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마을 주민들의 공포를 흡수해 더욱 강력해진 마물 ‘호박 유령 타냐’도 새롭게 등장한다.
‘호박 유령 타냐’는 빛 속성 마법 타입으로, 아군 캐릭터의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하는 독특한 패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네온 세이비어 안젤리카’가 오랜만에 인연 손님으로 찾아와, 아크라이트 리더이자 ‘비밀스러운 취미’를 지닌 그녀의 이야기가 새로운 즐길 거리로 추가됐다.
정태영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2025/10/24 10:09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