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강유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7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미스틱 바이올렛 하루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미스틱 바이올렛 하루카’는 요괴와 맞서 싸우는 마법소녀 콘셉트의 여중생 캐릭터로, 전설의 마법소녀가 될 운명을 지녔다. 전용 무기인 ‘문라이트 스탬프’를 활용해 달빛을 활용한 화려한 공격을 펼치며, 상대의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능력을 지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하루카의 스토리를 담은 메모리얼 단편집 ‘프리즘 스타 : 피어나는 빛’이 새롭게 추가됐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하루카 픽업 이벤트’와 신규 유저의 빠른 성장을 돕는 ‘신규 영웅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 콘텐츠를 플레이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면의 각성석’, ‘에픽 초월용 망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로드맵 이벤트’도 열린다. 여기에 기간 한정으로 슈퍼 코스튬과 유니크 굿즈를 다시 획득할 수 있는 ‘페스티벌 패스’가 운영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주말마다 인게임 재화인 스태미나와 젬을 추가로 제공하는 가을 맞이 ‘주말 특별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유진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
2025/10/17 15:20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