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슈가, 한국 최초 열기구 서포트 "3월 9일은 슈가의 생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성은 기자) 방탄소년단(BTS) 슈가(본명 민윤기)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한국 최초 열기구 서포트 이벤트를 받았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eoul Marina Club & Yacht 열기구 이벤트가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 이벤트는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드 래퍼인 슈가의 생일 축하를 위한 깜짝 이벤트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약 8층 높이에 전시되는 이 전시물은 세로 길이 20미터에 달하며 배너 크기가 80미터에 육박한다고 알려져 있다. 열기구에는 하늘색 글씨로 "사랑해 happy suga day"라고 씌어 있다.

이를 본 팬들은"너무 웃겨", "여의도 직장인분들 남녀노소 할거 없이 귀엽다고 찰칵찰칵 다 찍고 있어", "낼 보러 가야겠다", "귀여워 국회의사당을 점령한 야옹 윤기"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 고양이 모양 열기구는 실제로 국회의사당 앞에 둥둥 떠 있는 모습이다. 저녁 8시가 되면 서울 마리나 광장에서 불이 켜진다고 한다.

한편, 슈가는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며, 리드 래퍼를 맡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국내외 모두에서 매우 큰 인기를 누리며, 현 세대 K-POP의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평가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