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누구보다 착한 친구" 이달의 소녀 츄, 학폭 의혹에 동창생 반박글 게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츄(본명 김지우)에 대한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동창생의 반박글을 게재했다.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는 지우와 초등학교때부터 알고 지낸 친구다"라고 주장하는 A씨가 등장했다.

A씨는 "지우가 말도 안되는 일을 겪는 것 같아 당황스러운 마음에 급히 가입해서 댓글 남신다"라며 "당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학생들과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구체적으로 알지는 못하지만 결고 따돌림에 가담할 친구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츄 학창시절 / 온라인 커뮤니티
츄 학창시절 /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구체적으로 모른다고 추상적으로 결론 짓는 게 아니다"라며 "산남중학교는 규모가 큰 학교가 아니어서 대부분 같은 동네 초등학교를 같이 졸업해 입학했던 학교였기 때문에 동창의 이름과 얼굴 정도는 거의 알고, 따돌림이 있었다면 많은 학생들이 기억했을 거다"라고 주장했다. 

또 "음악 수행평가같은 공식적 자리에는 같은반 학생뿐만 아니라 선생님까지 계셨을 것"이라며 "중학교 1학년 당시 음악 선생님은 저희반 담임선생님이셨는데 수행평가를 치를 때 누군가 야유했다면 그것을 가만이 지켜볼 분은 아니셨다"라고 설명했다.

A씨는 "몇달동안 짝꿍으로 지낸 지우는 누구보다 착하고 예의 바른 친구였으나 결코 남에게 피해 줄 친구도 아니었다"라며 "익명 뒤에 숨어 불특정다수의 사실무근 글로 희생자가 생기질 않기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A씨는 이달의 소녀 츄와 함께 찍은 학창시절 사진을 증거로 게재했다.

앞서 스포츠계와 연예계에서는 잇따른 학교폭력 폭로글이 게재되며 파장이 일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츄의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는 익명의 작성자가 학폭 폭로글을 게재해 논란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