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자신 숨기고 싶지 않아"…박우식의 커밍아웃 선언 후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박우식의 커밍아웃 선언 후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최홍철'에는 '[관종의 삶 119화] 저를 기억하시나요?'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박우식은 "10년 전에 '슈퍼스타K'에서 커밍아웃했던 게이 박우식이라고 한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그는 "그때 당시에는 제가 게이라는 걸 밝히고 싶었다. 내 자신을 숨기고 싶지 않았다. 당당해지고 싶어서 하게됐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최홍철' 캡처
"트로트 위주로 부른다"고 밝힌 그는 "남들처럼 실력이 있지는 않다. 취미로 그냥 부른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직접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여자를 만나본 적 있냐는 질문에 "여자는 한번도 만나본 적은 없다. 팔짱 정도만 낀 정도였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길거리에서 괜찮은 남자를 만났다면 "괜찮게 느낄 수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섹시한 여자에는 관심이 없다고. 

이어 박우식은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 달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악플러를 향해서는 "악플도 관심인 것 같다"며 "악플도 하나하나씩 다 읽고 있으니까 악플은 여기까지(만 달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우식은 과거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커밍아웃을 선언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현재 그는 유튜브 채널 '박우식TV'를 운영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