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래퍼 故아이언 친누나, "사망 전까지 가족들과 자주 연락하며 지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故래퍼 아이언 유족들의 인터뷰가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아이언의 빈소에서 고인의 친누나 A씨는 "가족들은 처음부터 부검 의사 자체가 없었다"면서 "이미 오늘 오후 2시에 입관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A씨는 "경찰이 유족과 상의해 부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는 내용의 기사들이 나오고 관련 억측이 이어지고 있어 마음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아이언 SNS
아이언 SNS
앞서 아이언은 25일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25분 서울 중구에 있는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흘린 채 쓰러져 있는 아이언을 경비원이 발견해 신고했다.

고인의 친누나 A씨는 "(정)헌철이는 최근까지 가족들과 자주 연락하며 지냈다"며 "완벽주의자 같은 면이 있어서 음악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는 모습을 보이긴 했으나 건강에 문제는 없었다"고 말했다.

또 아이언이 지난해 12월 자신에게 음악을 배우던 10대 소년을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혐의에 대해 "해당 제자가 오늘 조문을 왔다. 알려진 것과 다른 부분이 많고, 저희와도 사이가 나쁘지 않다"며 "관련 내용에 관한 억측을 자제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언은 2016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이듬해 여자친구를 수차례 폭행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은 바 있다.

고인의 발인은 오는 28일 오전 5시 엄수되며,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