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잼미, 방송 중 남자 기침소리 해명 "집에 삼촌 계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BJ 잼미가 방송 중 남자 기침 소리가 들린 것에 해명했다.

지난 11일 잼미는 트위치TV 채널 잼미님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고, 일부 팬들은 방송 중 들린 남자 목소리에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잼미는 "집에 삼촌이 계시다"라며 해당 남자 목소리의 정체가 삼촌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응급실 갔다 왔을 때부터 계셨다"며 "뭔가 엄청나게 이야기가 굴러가는 거 같아서 (해명한다)"고 밝혔다.
 
트위치TV 방송 캡처
트위치TV 방송 캡처
그는 "저는 별 생각을 못 했는데 충분히 오해하실 수 있는 상황인 것 같다"면서 "푹 쉬고 오겠다. 다들 걱정 마시고 좋은 저녁 보내시라"고 덧붙였다.

이날 잼미는 방송에서 "멘탈이 약하다. 멘탈이 안그래도 약한데 악플로 맞아서 살얼음판처럼 금이 가있다"라고 털어놨다. 

앞서 그는 악플로 인해 우울증을 앓고 있어 방송 중단한 바 있으며, 최근에도 건강악화로 휴방을 공지했다.

과거 잼미는 자신의 어머니가 갱년기 우울증과 본인에 대한 악플 때문에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했다고 전하며 힘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