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들어가도 돼?"…유튜버 송대익, '전여친' 이민영 집 찾아간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유튜버 송대익이 전 여자친구 이민영을 찾아갔다. 

지난 30일 송대익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여친 자취방에서..'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송대익은 전여자친구 이민영을 찾아갔다. 그는 "구독자 10만 됐다길래 선물 주려고 왔다"고 미소지었다. 당황한 이민영은 "이걸 어떻게 받냐. 나 지금 너무 당황스러워"라고 이야기했다. 

송대익은 "X이비통에서 만든 웹캠이다. 10만 구독자 됐으니까 스트리밍하려면 웹캠 설치해야된다"고 장난을 쳤다. 이에 이민영은 "진짜야?"라며 신기해했다. 
 
유튜버 송대익 캡처
이에 이민영은 "이렇게 까지 된 게 오빠 덕분인데 어떻게 받아"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집에 두고간 틴트를 건낸 그는 "계속 우리집에 맴돌고 있길래 가져왔다. 버리기도 뭐해서 가져왔다"고 이야기했다. 이민영은 "우리가 아무리 좋게 헤어졌다지만"이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이민영의 집을 나선 송대익은 지갑을 숨긴 채 "민영아 나 지갑 놓고갔다. 들어가서 확인해도 되냐"고 이야기했다. 당황한 이민영은 "가"라고 말하며 어이없어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자만 보이는 망구님의 표정", "민영이 만날때 카메라 키지마", "망구햇다가 바로 민영아로 바꾸네", "반년 전이랑 너무 다르잖아", "유튜브각 안 잡아도 되니까 장난 그만 쳐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대익은 과거 '주작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