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주연인데"…'음주운전' 배성우, '날아라 개천용' 하차 및 편집→3주간 휴방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배우 배성우가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한다. 

11일 '날아라 개천용'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성우 씨는 더 이상 촬영에 임하지 않게 되며 이후 드라마 전개는 현재 논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배성우의 음주소식을 접한 후, 제작사와 방송사가 논의를 거듭했다며 "현재까지 협의한 내용의 결론은 해당 배우의 하차가 불가피하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날아라 개천용'은 12일에 방영되는 12회 방송을 이후로 3주간 재정비 시간을 갖은 후 새해부터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또한 "촬영을 마친 16회까지는 해당 배우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시까지는 해당 배우 출연 없이 촬영을 진행, 차질없이 방송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주연인데 가능한가?", "작가는 무슨 죄야", "연기자들 죄다 비상일 듯", "주연이면 최소한 끝날 때까진 더 조심을 했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날인 10일 디스패치 보도에 의하면 배성우는 지난달 음주운전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배성우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배성우의 음주운전을 인정하며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배성우의 친동생 배성재 아나운서는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을 통해 "가족으로서 죄송하다. 앞으로 어떤 방송에서도 내 형을 언급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사과의 뜻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