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 S21 시리즈 렌더링 이미지 유출…'카툭튀' 사라진 디자인부터 출시일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에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 S21의 예상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된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서는 갤럭시 S21의 예상 렌더링 이미지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현재까지의 예상 렌더링 이미지에 의하면 색상은 그레이, 핑크, 바이올렛, 골드, 블랙 등으로 추정된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카메라는 갤럭시 S20 시리즈와 같이 일렬로 늘어진 디자인이지만, 보다 갤럭시 노트20 시리즈와 비슷한 이미지다. 다만 이전부터 꾸준히 지적되어오던 '카툭튀'가 거의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들어가있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S2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일반 모델, 플러스 모델, 그리고 울트라 모델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디스플레이 크기는 일반이 6.2인치, 플러스가 6.7인치, 울트라가 6.9인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1월 중 출시가 예상되는 상황이며, 루머에 의하면 2021년 1월 14일 공개와 동시에 사전예약에 돌입하며, 출시일은 29일로 예상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색상 네임은 팬텀으로 정해졌고, 아이폰 12 시리즈처럼 기기와 케이블만 제공될 것이라는 관측도 적잖이 있는 상황이다.

갤럭시 S21은 12GB 램과 128GB 저장용량을 기본으로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예상 판매 가격은 일반 모델 899달러(약 101만원), 플러스 모델 1,099달러(약 124만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단종 루머가 돌고 있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대해 삼성전자는 11번째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며, 갤럭시 S21의 경우 S펜을 인식할 수는 있지만 따로 탑재를 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