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20 리그 오브 레전드(롤) 올스타전, 12월 시작…경기 일정·진행 방식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의 올스타전이 시작된다.

2020 롤 올스타전은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롤 올스타전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프로 선수와 인플루언서가 자택, 지역별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롤 올스타전 시작일인 18일에는 약소 지역과 강력한 인접 지역 리그가 붙는 대접전인 ‘언더독의 반란’이 펼쳐진다. ‘언더독의 반란’ 출전 팀은 투표를 통해 뽑힌 프로 선수들로 구성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이후 19일부터 20일까지는 LCK, LCS, LEC, LPL에서 각각 3개의 슈퍼팀이 출전하는 ‘별들의 전쟁’ 경기가 진행된다. 이틀 동안 인플루언서전과 레전드전이 진행되며, 19일에는 LCK와 LPL에서, 20일에는 LCS와 LEC 탐에서 최다 표를 얻은 다섯 명의 프로 선수가 3판 2선승제로 대결을 펼친다.

롤 올스타전에 참가할 프로 선수들을 뽑는 2020 올스타전 투표는 지난 10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오늘(17일) 오후 4시 59분까지 투표가 가능하며, 소속 지역의 프로 선수 중 포지션마다 한 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올스타전은 팬 투표로 뽑힌 최고의 프로 선수 5명이 참여하고 레전드전은 전설적인 선수 5명, 인플루언서전은 최고의 인플루언서 5명이 참여해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20 롤 올스타전은 SBS아프리카, 네이버, 아프리카TVM 웨이브, 유튜브, 트위치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