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똑같은 ‘까꿍’인데”…이천수와 첫째 딸 주은이의 놀이→쌍둥이 자녀의 상반된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이천수의 이란성  쌍둥이 자녀들이 아빠와 첫째 주은이를 대하는 온도차가 공개된다. 주은이는 남다른 육아 실력을 다시 한 번 뽐낼 예정이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하는 이천수는 인천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보내는 일상을 다시 공개한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 이천수 첫째 딸 주은이는 쌍둥이 동생 태강이와 주율이를 위해 커튼을 이용한 '까꿍 놀이'를 선보인다. 주은이의 까꾸우 놀이에 쌍둥이 자녀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즐거워한다.
 
KB2 '슈돌' 화면 캡처
KB2 '슈돌' 화면 캡처
  
이를 지켜보던 이천수도 까꿍 놀이에 동참한다.  그러나 커튼 뒤에서 이천수가 "까꿍"을 외치며 등장하자 쌍둥이 아들 태강이가 울기 시작한다. 결국 첫째 딸 주은이가 다시 등장하자 웃음을 보인다.

이에 대해 이천수는 "똑같잖아"라고 말하며 당황한다. 또한 주은이와 동시에 까꿍을 외치며 등장하기로 결정하는 등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KB2 '슈돌' 화면 캡처
KB2 '슈돌' 화면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 중인 이천수는 인천 청라국제신도시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집 안을 비롯해 아내 심하은, 첫째 딸 주은이, 쌍둥이 자녀 태강이와 주율이의 모습을 공개 중이다.

이천수와 3살 나이 차이가 나는 부인 심하은의 직업은 대학교 교수로 알려져 있다. 이천수와 와이프 심하은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를 통해 자녀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주며 사랑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