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②] 영화 ‘도굴’ 이제훈, “신혜선과 로코물로 재회하고 싶어…영화 속 관계 재미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영화 '도굴'에 출연한 배우 이제훈이 신혜선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언급하며 상대역으로 다시 만나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도굴' 개봉 라운드 인터뷰에 참석한 배우 이제훈은 "서로에게 갖는 긴장감이 재미있었다. 서로 속고 속이는 관계였고, 마지막 여운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신혜선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도굴'의 이제훈은 "신혜선이라는 배우가 연기를 통해 극과 극을 보여주는 모습이 놀라웠다"라며 "이번 작품에서 신혜선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는 저와 서로 날이 서 있고, 목적성이 다분한 상태에서 서로를 지켜봐야 했다"고 설명했다.
 
영화 '도굴' 이제훈 /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도굴' 이제훈 / CJ엔터테인먼트
  
이어 이제훈은 "그런데 아주 장르를 바꿔보면, 신혜선 배우가 찍었던 작품들 중에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바보같이 순수한 캐릭터를 연기한 작품들도 있다. 그런 캐릭터와 사랑에 빠져 죽고 못 사는, 그런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다시 만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영화 '도굴'에서 천재 도굴꾼 강동구로 변신해 활약했다. 이제훈은 작품에서 신혜선, 조우진, 임원희 등의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영화 '도굴'은 박정배 감독의 데뷔작이다. 범죄 오락 무비 '도굴'의 개봉일은 11월 4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